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리뷰

공주 찐맛집 "통천포 솥뚜껑매운탕", 인생매운탕 #내돈내산

by 스리남 2023. 3. 21.
728x90
반응형

이번에 리뷰할 식당은 충남 공주시에 위치한 "통천포솥뚜껑매운탕"이라는 곳이에요!
예전부터 꼭 한번 소개해야겠다고 생각한 맛집인데 이제야 리뷰를 남기게 되었네요 ㅎㅎ


기본정보

📍 주소 : 충남 공주시 사곡면 아래안영골길4
⏰ 영업시간 : 화-일 (11:00-20: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연락처 : 041-841-7647
🅿️ 주차 ⭕️


통천포 솥뚜껑매운탕

이곳은 주말에 방문하면 항상 웨이팅이 있는 곳인데 식당 규모가 워낙 크기 때문에 금방금방 빠지더라구요
주변 경치도 좋아서 기다리기 지루하지 않은 곳입니다 ㅎㅎ

통천포 솥뚜껑매운탕 메뉴

매운탕 12,000원
수제비 1봉에 2,000원

수제비는 따로 팔기도 하구요 

통천포 솥뚜껑매운탕 밑반찬

기본 밑반찬은 이렇게 가볍게 나오는데 밥이랑 반찬은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특히 밥은 무제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부족함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통천포 솥뚜껑매운탕 음식

사진으로는 그렇게 커 보이지 않지만 정말 거대한 가마솥에 매운탕이 나와요
그렇다고 양이 엄청 많은 건 아니지만 항상 가면 딱 적당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통천포 솥뚜껑매운탕 비주얼

비주얼 보이시나여,,,
이곳에서는 수제비도 직접 손으로 떠주시기 때문에 그 맛이 정말 ,, bb 

반응형

 

살짝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맛인데 제가 먹어본 그 어떤 매운탕보다 맛있었어요
평소 제가 생각하는 매운탕은 회 발라먹고 남은 고기들로 끓인 탕인데
여기 매운탕은 살도 도톰하고 그 맛도 웬만한 탕 저리 가라 합니다

통천포 솥뚜껑매운탕 도토리묵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평소에 주문하지 않던 도토리묵도 시켰어요 
가격이 1만원인가 했었는데 양도 푸짐하고 묵도 탱글탱글하니 맛있었어요👍🏻

통천포 솥뚜껑매운탕 주차장

앞으로는 주차장이 이렇게 넓게 되어있는데 주말같이 바쁜 날에는 주차 요원분이 주차 안내를 도와주시더라구요

통천포 솥뚜껑매운탕 웨이팅

테이블 꽉 찬 거 보이시나요.. 
이곳이 정말 넓기는 한데 항상 거의 꽉 차있었어요

꾸준히 이렇다는 건 그만큼 맛있기 때문 아닐까요?


총평

인생 매운탕 맛집. 웨이팅이 있지만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직원분들도 하나같이 매우 매우 친절하시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드라이브 겸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