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리뷰

세종시 금남면 고기굽는마을, 로컬찐맛집! 육회비빔밥, 갈비살

by 스리남 2023. 2. 5.
728x90
반응형

요즘 같이 날씨 춥고 기력이 허한 날에는 소고기만 한 게 없죠..
예전부터 꼭 한번 방문하려고했던 곳인데 계속 방문하지 못하고 있다고 이번에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세종에는 사실 역사가 오래된 맛집이 많이 없는데 금남면 쪽으로 가니 맛집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기본정보

📍 위치 : 세종시 금남면 용포로 27
⏰ 이용시간 : 월~토 (16:00 ~ 21:00) 일요일 휴무
📞 연락처 : 044-863-9233
💁🏼 주차가능


세종 시내에서 차로 한 15분정도 걸렸어요
주말이기도 하고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많을 거 같아서 오후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했어요

도착했을 때 막 오픈 준비를 마친 상태였습니다

원래 점심장사까지 하던 곳이었는데 코로나 여파로 인력 구하는 게 힘드셨는지 저녁장사만 한다고 붙어있더라구요 ㅠㅠ
요즘 자영업자분들이 인력난이 심하다고 하던데 이제 마스크도 해제됐으니 얼른 회복되길 바랍니다,,,


이곳은 수입고기 전문점인데 여느 정육식당과 같이 입구에서 고기를 선택해서 들어가는 시스템이었어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사장님께 메뉴 추천좀 해달라고 여쭤봤더니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더라고요

자리는 꽤 여유 있었어요 간격이 좁기는 했지만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날 손님이 저희밖에 없기도 했고요

기본적인 상차림이에요
근데 평소 다른 고깃집에 방문하면 반찬 상태가 좋지 않아서 거의 손을 대지 않는데 이곳은 반찬들도 다 정성스럽게 담은 느낌에다가 위생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반응형

반찬은 그날그날 사장님 스타일에 맞게 바뀐다고 하네요

그리고 저희가 시킨 갈비살이에요
쫀득한 식감을 좋아하면 드셔보시라고 추천해 주셨는데 역시 그 맛이 ,,

그리고 후식으로 시킨 육회비빔밥!

여기 육회비빔밥 맛집이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육회비빔밥에도 고기가 100g 들어간다고 하시던데 정말 양도 푸짐하고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같이 나온 미역국도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오랜만에 세종시 로컬 맛집에서 기분 좋은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이상 내돈내먹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