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일기

네이스트 프라이빗 음성! 글램핑장, 캠핑장 사이트 정보 / 사진

by 스리남 2022. 5.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이번에 충북 음성에 위치한 '네이스트프라이빗 음성'이라는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캠핑장 사이트 사진을 찾기 힘들어서 이번에 다녀오면서 간단하게 찍어왔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네이스트프라이빗 사이트 배치도 출처 : https://cafe.naver.com/neist​

네이스프라이빗 네이버 카페에 있는 캠핑장 사이트 배치도에요
규모에 비해 사이트가 적고 간격이 넓기 때문에
쾌적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ㅎㅎ

V사이트 7개
F사이트 4개
임시 사이트 3개
글램핑장 6동
그리고 예전에는 관리동 위쪽으로 차박이 가능한 J사이트가 있었는데
지금 예약사이트에 들어갔더니 정보가 존재하지는 않네요!..

저희가 머문 곳은 임시사이트 1번인데 파쇄석으로 되어있고
뒤로는 사이트가 없어서 굉장히 널찍하게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

자세한 건 아래 사이트 정보에서 안내드릴게요 ^^


이곳은 모두 V사이트입니다!
저수지 쪽과 가장 가깝고 계단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시야가 그나마 덜 가린다는 장점이 있죠

네이스트프라이빗 캠핑장에서 가장 명당으로 꼽히는 게 V사이트라고 할 수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주차가 가능한 V1사이트나 V4사이트가 괜찮아보이더라구요!
여름에는 V1,2,5,6 사이트가 그늘이 많이 생겨서 괜찮을 거 같아요 ㅎㅎ

그다음 V사이트 위쪽으로 임시 사이트 3곳이 배치되어있어요!
흰색 차가 있는 곳이 임시 사이트 2번 / 회색차가 있는 곳이 임시사이트 1번이에요
임시 사이트 2번 뒤로는 임시사이트 3번이 있습니다

임시사이트 1,2번은 나름대로 뷰가 잘 보이지만 3번의 경우 뷰는 포기해야 할 거 같더라구요 ㅠㅠ
관리동 바로 아래라서 다소 시끄러울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V사이트 왼편으로 F사이트가 쭉 배치되어있어요
뷰는 V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매우 좋지만, 그늘이 거의 없고 주차가 불가합니다!
하지만 임시 사이트와 더불어 관리동과 가장 가까운 사이트입니다 ㅎㅎ

F사이트 뒤쪽으로는 글램핑동이 쭉 있더라고요 ㅎㅎ
저는 캠핑장을 이용했기에 들어가 보지는 못했지만 다음번에 한번 이용해봐도 좋을 거 같았어요 😊


퇴촌 시간 맞춰서 간단하게 한번 찍어서 왔는데
방문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조용하고 쾌적했던 네이스트프라이빗 음성!
근래 가본 캠핑장 중 손에 꼽는 캠핑장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