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일기

충남 캠핑장 추천! 숲속에서의 캠핑, 금산 '리캠프'에 다녀왔어요

by 스리남 2021. 9.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캠핑 일기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사실 다녀온지는 조금 됐지만 이제야 리뷰글을 올리네요 ㅠㅠㅠㅠ

이번에는 솔캠을 다녀왔기 때문에 제가 중점적으로 봤던 캠핑장의 조건은 조용한 숲 속의 캠핑장이었어요!
주변에 이런 캠핑장을 찾아보다가 거리가 그렇게 멀지 않은 '리캠프'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생긴지는 좀 된 곳인데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 전날 예약했음에도 자리가 조금 남아있더라구요ㅎㅎ

1. 위치 및 찾아가는 길

리캠프의 주소는 '충청남도 금산군 진산면 석막리 287'이에요
근데 내비를 찍고 가시면 리캠프로 가기 직전에 종료가 되는데요 ㅠㅠ
헤매실 거 같아서 내비가 종료되는 지점부터 리캠프로 들어가는 길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내비가 종료되는 지점에서의 정자 2개

아마 내비가 종료되는 지점에는 이렇게 정자 2개가 있을 거예요
여기서 왼쪽 정자를 끼고 좌회전을 해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리캠프로 가는길

좌회전을 하셔서 오른쪽에 벽화를 끼고 쭈욱 직진하시다 보면 두 갈래 길이 나오는데 여기서 왼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이동식 화장실이 있는 곳까지 오세요

그렇게 좌회전하셔서 오른편에 이동식 화장실이 보일 때까지 들어오시면 돼요!

흙길이 나오면 좌회전

그러면 주차장이 끝나고 모레 길이 나오는데 여기서 또 두 갈래 길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도 좌회전! 하셔서 숲 속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당

리캠프 가는 숲길

이 길이 맞나? 싶지만,,,
계속 직진하시면 리캠프가 보일 거예요 😀
산길이다 보니 길이 좀 울퉁불퉁하니 참고하시구요!

2. 이용요금 및 부대시설

제가 머물 당시 리캠프의 요금은 4만 원이었어요
요즘 캠핑장 이용료가 많이 올라서인지 4만 원도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ㅠㅠ
(코로나 때문에 예약 인원수를 줄이고 이용요금을 조금 올리셨다고 합니다)

리캠프의 모습

리캠프 센터 모습이에요
장작은 1망에 1만 원에 판매하시니 불멍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개수대와 화장실

설거지를 할 수 있는 장소 및 샤워실과 화장실이에요
아무래도 숲 속이고 야외에 있다 보니 엄청 청결하지는 않았지만 막 더럽지도 않았습니다 😅
하지만 예민하신 분들은 피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방치된 수영장

수영장 시설도 있었지만 사용은 안 하는 듯했어요 ㅠㅠ

바베큐장

이렇게 실내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장소도 있었어요
비가 오거나 타프를 준비 안 하신 분들은 여기서 고기를 구워 먹어도 될 거 같아용

3. 캠핑장 사이트

출처 : 네이버블로그 '리캠프' (https://blog.naver.com/leecamping)

리캠프의 사이트는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는데,
현재 코로나 때문에 모든 사이트를 운영하지는 않는다고 하시네요😂

사이트의 모습


A사이트의 경우 산 위로 올라가는 길에 계단 형식으로 사이트가 배치되어있었어요
때문에 프라이버시가 어느 정도 보장될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캠장님이 캠핑을 좋아하는 분이라는 걸 느낄 수 있었네요
다닥다닥 붙어있는 캠핑장은 정말 싫거든요 ,,, 😭

언덕에서 내려다본 리캠프

저는 B25사이트에서 머물렀는데 독립적인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바로 밑에 한 팀이 있기는 했지만 보는 방향이 같아서인지 마주 칠일은 거의 없었어요!

간단한 세팅

그렇게 숲 속에서 여유로운 캠핑을 즐기고 밤에는 불멍도 하고
빌런분들도 없어서 나 홀로 조용히 힐링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넷플릭스와 불멍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리캠프!

밤에는 빛 나는 별들을 볼 수 있었고
지저귀는 새소리를 들으며 맞이하는 아침이 참 좋았습니다😊

 

노지 같은 느낌과 숲 속에서 조용한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적극 추천하는 캠핑장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