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여행] 부산 기장 가볼만한 곳, 이케아 동부산점

by 스리남 2021. 9. 9.
728x90
반응형

맞아요,,, 드디어 갔습니다 이.케.아!


제가 사는 세종 인근에는 아직 이케아가 없어서 구경해볼 기회가 없었는데
부산 숙소 주변에 이케아가 있어서 한번 방문해봤어요!
이케아 동부산점의 운영시간은 매일 10:00 - 21:00 이구요
주소는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3로 17' 입니당

다행히 평일이라 그런지 주차공간도 넉넉했고
사람들도 많이 없었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정말 많다고 하는데 다행이에요 ㅠㅠ

이케아 포토존

도착하고 나서는 바로 3층으로 이동합니다.
입구로 들어가서 사람들이 이동하는 곳으로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3층에 와있을 거예요 😅

이케아 입구

3층에 도착해서 쇼룸으로 가려고 하니 이케아 연필이,,,
예전에 이케아가 처음 들어왔을 때 사람들이 연필을 몰래 가져가서 팔기도 했다던데,,, 하핫
이케아 동부산점에는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

이케아 연필과 줄자

그렇게 3층 쇼룸부터 찬찬히 둘러봅니다 ㅎㅎ

이케아 맵


정말이지 나중에 독립해서 내 집을 마련하면 이런 식으로 꾸며보고 싶다는 생각이 뿜뿜
꼭 구매하러 가지 않더라도 인테리어 작업할 때 참고하러 가도 좋을 거 같더라구요 😊

 
3층에 위치한 쇼룸

그리고 구경하다 보니까 어디선가 고양이 울음소리가 들려서
누가 고양이를 데리고 왔나 했는데 알고 보니까 이렇게 만들어 두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집에 있는 저희 집 고양이 초코가 생각나면서 어찌나 귀엽던짘ㅋㅋㅋ

쇼룸에서 본 귀여운 고양이

중간 정도 구경을 하다 보니까 허기가 금방 지더라구요 ㅠㅠ
이케아 레스토랑은 3층에 있는데 쇼룸이 끝나는 지점에 위치해있습니당

이케아 레스토랑

레스토랑도 정말 넓어서 요즘 같은 시국에 거리두기가 충분히 가능했어요 ㅎㅎ

이케아 레스토랑 카트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주문하려니까 이런 카트를 끌고 가면 되더라구요
그래서 필요한 음식을 주문하거나 골라서 담은 다음에 결제하면 끝!
이런 거 처음 봐서 신기했던 촌사람 1인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치킨 아보카도 샐러드? 랑 미트볼 김치볶음밥을 시켰는데,
음 맛은 그냥,,, soso!!

그렇게 배를 채우고 2층으로 내려갔어요

2층 홈데코

예전에 유튜브 보다가 화장실에 저 도프타 포푸리를 두면 냄새가 엄청 좋다고 들었어서
온 김에 하나 구입했어요 ㅋㅋㅋㅋ
집 가서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

이케아에도 고양이 물품이

그리고 아까 봐 뒀던 고양이 방!
집사로서 이런 거는 하나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에 get 했습니다 ㅎㅎ
저희 집 고양이가 좋아할지 모르겠지만요,,,
그렇게 2층 구경까지 마치고 1층으로 내려가는데
코스트코 온 줄,,, 거대하더군요 ㅋㅋㅋㅋㅋ

이케아 1층, 사람이 정말 작아보이죠?

다른 건 모르겠고 이케아가 정말이지 마케팅적으로 동선을 잘 만들어 놨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카운터는 1층 저~기 끝에 있고 가는 길에 이것저것 다 쌓아놓고
뭐라도 구매하게 만드는...ㅎㅎ

이케아 계산대

그렇게 이케아 마케팅 전략에 넘어간 저는 충동적으로 이것저것 구매하고
셀프 계산대에서 정산하고 얼른 나왔습니다.. 하하😹
그렇게 가보고 싶었던 이케아!
드디어 방문해서 이것저것 살펴보았는데 아직 독립을 하지 않아서 그런지
사고 싶은 건 많았지만 막상 구매한건 많지 않았네요 ㅋㅋㅋ
다음에 독립하게 된다면 다시 방문해서 이것저것 많이 구매해야겠어요
계룡 쪽에도 이케아가 생긴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얼른 빨리 충남권에도 하나 생겼으면... ㅎㅎ


이케아 이용 tip


1. 3층부터 쇼핑을 시작하고 사고 싶은 물건이 있으면 미리 택을 찍어둔다. (1층 혹은 2층에서 구매할 수 있음!)
2. 방문 전 패밀리 멤버십에 가입하면 몇 가지 혜택이 존재! (패밀리 제품 할인, 평일 커피 무료, 홈퍼니싱 무료 상담 / 가입비 X)
3. 길이 측정을 위한 줄자가 3층 입구 쪽에 준비되어있으니 실측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다.
4. 약간의 하자가 있지만 제품을 싸게 구입하고 싶다면 계산대 부근 알뜰코너를 둘러보자! (좋은 상품을 싼 가격에 득템 가능!)
5. 1층에서 계산하고 나오면 작은 푸드코트에서 나름 유명한 이케아 핫도그와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 (핫도그는 3층 레스토랑에서 판매 X)

이케아 포토존

이상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