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일기

공주 505 팬션앤키즈캠핑장, 아이들과 가기 좋은 캠핑장! 어린이날 캠핑🧡 예약방법, 사이트소개

by 스리남 2023. 5. 1.
728x90
반응형

이번에 제가 다녀온 캠핑장은 충남 공주시에 위치한 공주 505 팬션앤키즈캠핑장입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키즈 캠핑장으로 유명한 캠핑장입니다 ㅎㅎ
저희는 커플 캠핑으로 갔지만 가서 캠핑을 즐겨보니 왜 키즈캠핑장으로 유명한지 알 수 있겠더라구요!


👉🏻 입실 12:00 퇴실 11:00
👉🏻 매너 타임 23:00 - 07:00
👉🏻 키즈 ⭕️
👉🏻 매점 ⭕️
👉🏻 가격 : 1박 60,000원
👉🏻 예약방법 : 땡큐캠핑

💁🏼위치 : 충청남도 공주시 사곡면 호계황골길 43


 
저희가 머문 사이트는 D사이트에요
다른 사이트에 비해 지대가 높은 곳에 위치해 있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시설과는 거리가 좀 있어서
개인적으로 이곳은 커플이나 친구끼리 방문할 때 좋을 거 같아요! 
대신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분들은 A~C사이트를 이용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사이트 소개

D사이트

공주 505캠핑장 D사이트

D사이트는 이렇게 일렬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파쇄석 사이트고 관리동과 편의시설과는 거리가 좀 있지만 조금 더 프라이빗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공주 505캠핑장 뷰

저희 사이트에서 바라본 D사이트 모습과 풍경!
앞으로 산과 도로뷰가 있어요
다만, 바로 앞에 도로가 있어서 밤에는 조금 시끄러울 수 있겠더라구요 ㅠㅠ
그 외 전체적인 A~C 사이트 모습

공주 505캠핑장 사이트 및 풋살장

공주 505 캠핑장의 또 다른 장점은 이렇게 타프 사이트가 많다는 점이에요!
특히 여름이나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타프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사이트 바로 주변으로 이렇게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잘 구비되어 있어요 ㅎㅎ

아이들 즐길거리

공주 505캠핑장 수영장

우선 수영장 시설이 있어요!
제가 가본 캠핑장 중에서는 그 규모가 가장 컸던 거 같은데 제가 갔던 날에는 미꾸라지 잡기 체험을 하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직접 체험하지는 못했지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
곧 다가올 여름에는 정말 인기폭발이겠죠..?

공주 505캠핑장 사계절썰매장

그리고 사계절 썰매장!

반응형


캠핑장에 썰매장이라니.. 저에게는 나름 신선한 충격이었어요ㅎㅎ
아이들 웃음소리가 저 멀리까지 들린던데 힘든 줄도 모르고 튜브 들고 뛰어가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공주 505캠핑장 열차

그리고 캠장님께서 이런 열차? 같은 걸로 아이들 태워주시던데 신세계였습니다!
제가 저 나이라면 정말 너무 좋아서 주말마다 가자고 졸랐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이곳 캠장님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계속 고민하고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느껴지더라고요!

편의시설

공주 505캠핑장 식기세척장

식기세척장도 이렇게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고요
D사이트의 경우 편의시설과 거리가 좀 있기 때문에 이렇게 간이 식기세척장이 옆에 있었어요 ㅋㅋㅋ

공주 505캠핑장 샤워장

그리고 샤워실!
개별 샤워실은 아니지만 나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었습니다

공주 505캠핑장 분리수거장

분리수거장도 이렇게 있구요!

캠핑사진💕

캠핑사진


총평💁🏼

1.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즐기기에 최고의 캠핑장
2. 캠장님의 정성과 노력이 느껴지는 캠핑장
3. 충청 인근에서 접근성이 좋다
4. 키즈캠핑장이라 시끄러울 줄 알았는데 매너타임이 잘 지켜지더라
5. 바로 도로 앞이라 D사이트는 조금 시끄러울 수 있다
이상 공주 505 펜션 앤 키즈캠핑장의 리뷰 마치겠습니다👍🏻
p.s. 참고로 당일 평상예약도 가능하니 캠핑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