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일기

충남 글램핑장 추천! 부여 굿뜨래웰빙마을 글램핑장 : 저렴한 가격과 깔끔한 시설

by 스리남 2022. 12. 18.
728x90
반응형

저는 오랜만에 캠핑이 아닌 글램핑을 가게 되었어요!
날씨가 많이 추워지기도 했고 얼어붙은 땅에 팩도 잘 박히지 않을 거 같아 세종 인근 글램핑장을 알아봤어요 ㅎㅎ
근데 요즘 글램핑장 가격이 정말 사악하더라구요 ㅠㅠㅠ
이거 뭐 글램핑 가느니 그냥 호텔을 가겠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니더라구요

그러던 중 충남 부여에 위치한 "굿뜨래 글램핑장"을 알게 되었어요
부여군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시설도 깔끔한 편이라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굿뜨래 글램핑장은 부여군 가탑로에 위치해있어요 ㅎㅎ

👉🏻 가격 : 평일 7만원 / 주말(금-일) 9만원
👉🏻 기준인원 : 4인(최대 5인 / 1만원 추가)
👉🏻 예약방법 : 여기어때


글램핑장 사이트

굿뜨래 글램핑장은 총 10개 동이 있어요!
10번 사이트 옆에는 새로 2개 동 정도 만들고 있었구요 ㅎㅎ

부여 굿뜨래 글램핑장 배치도

프라이빗한 걸 좋아한다면 개인적으로 8,9,10번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제가 머문 곳도 8번이었구요
이외의 사이트는 서로 마주 보는 구조이기 때문에 다소 불편할 수도 있겠더라구요 ㅠㅠ

부여 굿뜨래 글램핑장 8번 사이트

저희가 머문 8번사이트에요
화로대는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숯불과 장갑 등은 매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부여 굿뜨래 글램핑장 9,10번 사이트

그리고 8번 사이트 옆쪽으로는 9,10번 사이트가 있고 그 옆으로는 2개 동이 새롭게 지어지고 있었어요

부여 굿뜨래 글램핑장

그리고 작은 개울을 건너면 보이는 1~7번, 11번 사이트입니다ㅎㅎ
직접적으로 붙어있지는 않지만 입구가 서로를 마주 보는 형태라서 쪼금은 불편할 수 있겠어요🥲

부여 굿뜨래 글램핑장

그리고 이곳의 장점은 사이트 바로 옆에 차를 대고 주차를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짐을 싣거나 내릴 때 너무너무 편해서 좋았습니다😊

부여 굿뜨래 글램핑장

깔끔 깔끔한 분위기⭐️
겨울이나 다소 썰렁해 보일 수 있겠으나 날씨가 풀리면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겠더라구요 ㅎㅎ


글램핑장 내부시설

부여 굿뜨래 글램핑장 외부시설

밖에서 생활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겨울이기도 하고 추울까 봐 캠핑할 때 사용하는 난로도 챙겨 왔어요 ㅎㅎ 생각보다 기온이 많이 떨어져서 가져오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부여 굿뜨래 글램핑장 내부시설

침대와 그 옆으로는 방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난방기가 있어요 아주 뜨끈뜨끈하게 1박 머물 수 있었어요ㅎㅎ

부여 굿뜨래 글램핑장 내부시설

반응형

시설은 세월이 있어 엄청 깨끗하다 이건 아니지만 가격을 고려했을 때는 어느 정도 만족스러운 상태였습니다👍🏻👍🏻

부여 굿뜨래 글램핑장 소파와 추가 침구류

4인이 기준인원이기 때문에 바닥에 깔 수 있는 침구류도 준비되어있었구요!

부여 굿뜨래 글램핑장 냉장고

냉장고도 넉넉했어요😌

부여 굿뜨래 글램핑장 샤워실과 화장실

그리고 방 안쪽으로 바로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에는 가격만 많이 받고 외부에 화장실이 있거나 공용으로 쓰는 곳도 많은데 어쩜 이리 가격 대비 시설을 잘 갖춰놓았는지 모르겠어요,,,
온수도 생각보다 너무 잘나왔어요,,, 오히려 뜨거웠습니다,, ㅎㅎ


그렇게 쭉 한번 둘러보고 바로 시작한 먹방타임

부여 굿뜨래 글램핑장에서의 먹방

뭐든 간에 밖에서 먹는 음식 최곤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겨울이라 밖이 많이 춥긴 했지만 그나마 가지고 온 난로 덕분에 버티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겨울에는 난로 필수⭐️

캠핑이든 글램핑이든 먹으면서 대화하고 낮잠도 자고 그런 거 아니겠어요? 캠핑보다는 상대적으로 준비할게 적기 때문에 보다 여유로운 1박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ㅎㅎ

부여 굿뜨래 글램핑장의 야경

다만 이곳의 매너 타임은 오후 10시로 알고 있는데 매너 타임 관리가 제대로 되고 있다는 생각은 받지 못했어요,,,
물론 어느 정도의 소음은 감안하지만
이곳의 최대 인원이 넘는 8명 정도의 인원이 한 동에 모여 밤 12시가 되도록 난리부르스를,,,

관리하시는 분께 전화로 말씀드리니 조금 잠잠해지기는 했지만 이 부분은 다소 아쉬웠어요 ㅠㅠ
이미 기준인원을 넘은 상태이고 떠드는 수준이 아니고 괴성을 지르는 수준이었다는,,,


그래도 이 부분을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글램핑장이었어요,,,
캠핑에 비해 준비할 것도 없기 때문에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구요 ㅎㅎ
매너 타임만 잘 지켜진다면 정말 가격 대비 최고의 공간이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부여 굿뜨래 글램핑장의 야경

가격도 저렴하고 주변 시설도 깔끔해서 예약만 가능한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매너 타임을 넘어서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이라면 관리 인분께 바로바로 말씀드리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우리 모두 매너 캠핑, 매너 글램핑 즐깁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