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일기

충추호 신생 캠핑장 "캠핑 808" 미친 뷰와 깔끔한 시설⭐️ (사이트소개, 부대시설, 예약방법)

by 스리남 2023. 4.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제가 다녀온 캠핑장은 충주호뷰가 시원하게 보이는 신생캠핑장 "캠핑 808"입니다!
요즘 충주호 주변으로 뷰 좋은 캠핑장이 여러 군데 생기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단연 뷰가 끝내주는 곳입니다 ㅎㅎ


👉🏻 입실 14:00 퇴실 12:00
👉🏻 매너 타임 22:00 - 08:00
👉🏻 키즈⭕️
👉🏻 반려동물⭕️
👉🏻 가격 : A~D존 65,000원 / E존 75,000원 / 단체존 100,000~150,000원 (주말기준)

💁🏼위치 : 충북 충주시 동량면 미라실로 689-1


캠핑 808 예약방법

땡큐캠핑으로 예약할 수 있어요!
다만, 당일 예약은 전화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
저희는 당일에 급하게 캠핑을 가게 되어서 전화로 예약을 했는데 다행히 취소석이 1자리 남아있어서 D2사이트로 예약했어요
예약하기 정말 어려운 곳인데 취소석이 있어서 운 좋게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혹시 취소석이 있을 수 있으니 당일이라도 전화로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


찾아가는 길🚗

캠핑 808 가는길

티맵으로 위 주소를 찍고 가다보면 이렇게 캠핑 808 표지판이 보여요!
쭉 직진하지 마시고 표지판이 가리키는 곳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는 충주호 주변으로 벚꽃이 만개해서 너무 아름다웠어요,,⭐️



사이트소개

출처 : 캠핑 808 홈페이지
캠핑 808 사이트 전경

캠핑 808 캠핑장의 사이트 전경이에요
전 사이트에서 아름다운 충주호를 감상할 수 있어요 ㅎㅎ
계단식으로 사이트가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앞에 가리는 거 없이 충주호가 보인답니다!
사이트 크기도 넉넉한 편이라 왠만한 텐트는 모두 피칭 가능해요~
저희도 타프랑 돔텐트 피칭했는데 여유롭게 피칭할 수 있었어요!


다만 옆 사이트와의 간격은 그렇게 넓은 편이라고 느끼지는 못했어요 ㅠㅠ


퇴촌할 때 사이트 사진을 찍었는데 아직 사람이 있는 사이트가 많아서 모든 곳을 찍지는 못했어요
대략적으로 사이트에서 보이는 뷰와 크기 확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캠핑 808 a 사이트

가장 앞쪽에 위치한 A사이트 입니다. 다른 캠퍼분들의 텐트가 보이지 않아서 오로지 충주호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다만, A8,9번 사이트는 앞으로 나무가 있어서 시야가 좀 가릴 수도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캠핑 808 b 사이트

그리고 B사이트에요! 

캠핑 808 c 사이트

이곳은 C사이트!

캠핑 808 e 사이트

그리고 이곳은 E사이트!
다른 사이트에 비해 가격도 더 있지만 사이트 크기가 조금 더 넓고 자리도 몇 개 없어서 더욱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자리에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E사이트로 예약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앞에 가리는 것도 없고 해서 개인적으로 제일 명당은 E사이트라고 느꼈습니다 ㅎㅎ

캠핑 808 d 사이트

그리고 저희가 머문 D사이트!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가리는 거 없이 충주호 뷰를 감상할 수 있었어요
매점이 제일 가까운 위치이기는 하지만 관리동이랑은 거리가 좀 있는 자리랍니다

부대시설


화장실

캠핑 808 화장실
캠핑 808 화장실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화장실이에요
휴지는 잘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반응형


세면대

캠핑 808 세면대

세면장은 따로 있어요!
아쉬웠던 점은 핸드워시가 없었다는 점,,,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캠핑장이면 핸드워시 정도는 구비가 되어있으면 좋겠다는 생각😂


샤워실

캠핑 808 샤워실

개별샤워실은 아니지만 칸막이로 구분되어 있고 헤어드라이기까지 구비되어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신생캠핑장답게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ㅎㅎ


분리수거장

캠핑 808 분리수거장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분리수거장


매점

캠핑 808 매점

무인으로 운영되는 캠핑 808 매점이에요
필요한 물건 구매하고 계좌로 이체해 드리면 된답니다
다만 장작이 초큼 비싸더라구요,,,
요즘 물가가 왜 이리 오르는지 😭

캠핑 808 매점

매점에서는 생각보다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술은 구매 가능한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얼른 구매해야겠더라구요 ㅋㅋ
베라 아이스크림도 있는 거 보고 이건 신세계다 싶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그만큼 사악하니 미리미리 구매해서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 
 
 우리가 즐긴 캠핑 사진들❤️

캠핑사진1
캠핑사진2
캠핑사진3


 
다른 건 몰라도 신생이라 너무 깔끔했고 뷰가 다 했던 캠핑 808,,,
아쉬운 점도 몇 가지 있었지만 뷰를 보면 다 용서가 되는 그런 캠핑장이었습니다😊


장점
1. 뷰가 정말 대박이다
2. 신생캠핑장답게 시설이 매우 깔끔하다
3. 사이트 크기가 넉넉하다

단점
1. 사이트 간격은 그냥저냥
2. 핸드워시, 세제 등 구비가 되어있지 않다
3. 가격이 좀 비싼 편이다 

아름다운 충주호

캠핑장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충주호💕

728x90
반응형

댓글